Skip to content

회사 비전

We Connect

우리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과 서비스로
온, 오프라인 시장을 연결하고

기술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최적의 비즈니스가
가능한 환경을 제공하며

세상의 모든 가치를 연결하여
쇼핑 경험을 더욱 즐겁게,
커머스를 보다
건강하게 만듭니다.

상상하는 모든 거래가
가능해지는 곳, G마켓

회사 서비스 소개

지금부터의 마켓 G마켓

G마켓은 혁신적인 쇼핑 플랫폼을 기반으로 세상의 모든 가치를 연결하고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과 기회를 창출합니다.

지마켓 건물 로고 이미지
글로벌
지금부터의 마켓
지마켓로고 직사각형 배경의이미지
혁신적인 서비스
핸드폰모양안에 전구모양과 지마켓로고 아이콘
국내 이커머스의 기준 옥션

대한민국 인터넷 쇼핑의 기준인 옥션은 오랫동안 지속해온 신뢰를 바탕으로

믿을 수 있는 ‘편안한 쇼핑 경험’을 제공합니다.

옥션 직사각형 배경의이미지
이커머스 선두주자
옥션소개페이지에 사용되는 일러스트이미지
편안한 쇼핑 경험
지속적인 신뢰
crt모니터에 초창기옥션 페이지띄운 이미지
차원이 다른 쇼핑 경험의 완성

G마켓은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로

일상 속 쇼핑 경험을 완성합니다.

스마일페이 / 스마일캐시
스마일페이 바코드스캐너
스마일페이 현대카드
스마일카드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스마일클럽 직사각형 배경이미지
야채가담긴 바구니 일러스트
스마일배송 / 스마일프레시

회사 연혁

대한민국 오픈마켓의 기준, G마켓이 걸어온 길입니다.
2023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론칭
2022 ㈜ 지마켓 사명 변경
2019 스마일배송 동탄메가센터 오픈
2017 업계 최초 멤버십 서비스, 스마일클럽 론칭
2015 당일배송관 오픈
2014 간편결제 ‘스마일페이’도입 ‘스마일배송’시작
2010 G마켓 & 옥션 합병
2007 G마켓, 국내 최초 모바일 쇼핑 오픈
2000 G마켓 설립
1998 국내 최초 인터넷 경매 사이트 옥션 설립

회사 강점

회사 강점2

G마켓은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합니다.
Membership 01
Delivery 02
Payment 03
Tech 04
Customer Service 05
Membership 01
신세계 유니버스 이미지
대한민국 특권,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G마켓/옥션뿐만 아니라, 신세계 계열사, 제휴 브랜드 등
온·오프라인 멤버십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들고있는모습
소상공인을 위한 맞춤 혜택

G마켓/옥션 사업자클럽은 사업자분들이 보다 원활하게 사업을 운영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드리는 사업자 전용 할인 멤버십 서비스입니다.

Delivery 02
스마일클럽 배송 박스
오늘 주문, 내일 도착

스마일배송은 모든 주문 과정을 직접 운영하여 구매 고객에게는 믿을 수 있는 빠른 배송을, 판매 고객에게는 비즈니스의 성장을 지원합니다.

일반적은 야채 이미지
지금부터의 신선마켓

스마일프레시는 G마켓과 이마트가 함께하는 장보기 서비스로 새로운
온라인 장보기 경험을 선사합니다.

스마일클럽 배송기사와트럭 일러스트
집 앞까지 신선하게, 당일 배송

롯데프레시, GS프레시, 홈플러스, 롯데마트의 마트 상품들을 집 앞까지
신선하게 당일 배송해 드립니다.

택배물류장소
쇼핑 경험의 완결

소상공인들의 물류 운영의 어려움과 비용을 절감해 드리고자 오픈마켓형 풀필먼트 서비스인 벤더플렉스와 셀러플렉스를 제공합니다.

Payment 03
스마일페이 현대카드
어디서나 한도 없이 적립

스마일카드는 국내 업계 최초 PLCC로 30초 내 발급과 동시에 전월 실적, 적립 한도 없이 스마일캐시 적립이 가능합니다.

스마일페이 바코드스캐너
남다른 혜택, 똑똑한 쇼핑 습관

간편 결제 서비스, 스마일페이는 G마켓을 넘어 여러 제휴사에서의 할인, 적립, 쿠폰과 다양한 카드 혜택을 제공합니다.

스마일페이 어플화면
적립의 무한반복

스마일캐시 충전 결제는 계좌에서 충전해 결제하는 스마일페이의 새로운 결제 수단으로 스마일캐시 추가 적립과 소득공제까지 받아볼 수 있습니다.

Tech 04
사람 귀
경계 없는 쇼핑 경험

G마켓은 시각 장애인을 위하여 상품 페이지 내 OCR 기술을 접목해
스크린 리더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지마켓 어플
AI 기반 맞춤형 서비스

AI 기술을 통해 개인화된 상품 추천 기능은 물론, AI 매출업 광고 서비스로 판매 고객의 광고 효율을 극대화해드립니다.

여러모니터에 자료가나와있는 이미지
국내 최대 규모 IT 인프라

G마켓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환경은 국내 이커머스 중 최대 규모로
서버 안정화를 통해 보다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Customer Service 05
책상위에 헤드폰
고객별 맞춤 CS

G마켓 고객센터는 수화상담, 전화주문 상담 등
‘고객별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웃고있는 사람
신속한 소통

약 850명의 전문 상담사가 고객들의 불편과 요청사항이
빠르게 해소될 수 있도록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헤드폰을 쓰고있는 사람
판매 고객 전용 상담 서비스

판매 고객을 위한 전용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여 판매 활동에 필요한
궁금증을 신속히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회사 강점3

G마켓에서 일한다는 것은,

대한민국 이커머스의 기준이 되는 곳에서

어떻게 하면 쇼핑 경험을 더욱 즐겁게,

커머스 생태계를 더욱 건강하게 만들 수 있을지

끊임없이 고민하고 도전함을 의미합니다.

온, 오프라인 경계를 허물고

상상하는 모든 거래가 가능해지는

새로운 혁신을 만드실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더 많은 기회가 보장될 수 있는
  • 누구보다 구성원의 안전을 생각하는
  • "효율"과 "임팩트"를 중시하는 문화
  • 솔직하고 수평적인 커뮤니케이션
  • 더 많은 기회가 보장될 수 있는
  • 누구보다 구성원의 안전을 생각하는
  • "효율"과 "임팩트"를 중시하는 문화
  • 솔직하고 수평적인 커뮤니케이션